2024.01.19 내외경제 유현정 기자
일 퓨레 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프루트바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원쁠딜 행사를 진행한다.

프루트바(FRUCHT BAR)는 유럽의 까다로운 EU 유기농 인증과 함께 독일 BIO 유기농 인증까지 받은 은 아기 과일퓨레로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유기농 과일로만 만들어 아이들의 영양과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다.
특히 비용절감을 위해 사과 함유량이 높은 타사 퓨레 브랜드와는 달리, 구아바, 파파야, 블랙커런트 등 다양한 과일을 함유하였고 과일 + 곡물 퓨레도 있어 든든함까지 챙겼다.
이번 네이버 프루트바 원쁠딜 행사는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하여 21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2팩 구매 시 12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가로 진행 된다.
프루트바 한국 공식 수입원인 ㈜이지엠 인터내셔널(대표이사 양을기) 김정동 과장은 “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독일 프루트바 퓨레를 가장 푸짐한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”라고 전했다.
모움몰에서 운영중인 모움베스트(MOWM BEST)를 통해 체험단에도 도전해볼 수 있다.
기사 원문 보기 : https://www.nbntv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0093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