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, 20.10.15]
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(MOWM)은 크레용과 색연필로 유명한 미국 미술용품 브랜드 '크레욜라'의 크레욜라도우를 출시, 10월 6일부터 10월 25일까지 '크레욜라 도우 반죽왕 리뷰 콘테스트'를 진행한다.
모움 크레욜라 상품은 KC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갖고 놀 수 있으며, 아이가 직접 말랑말랑한 도우를 만지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어 뇌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오감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촉감놀이 완구다.
▲스위트 캔디 만들기 세트 ▲아이스크림 가게 세트 ▲나만의 도시 만들기 세트 ▲패스트푸드 만들기 세트 ▲상큼한 롤리팝 세트 ▲달콤한 디저트 만들기 등 크레욜라 도우 전 상품이 행사 상품이다.
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모움에 리뷰를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. 크레욜라 도우의 특징이 잘 돋보이면서도 가장 열성적으로 만든 리뷰어에게는 심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. 1등 우수 리뷰어(1명)에게는 모움 적립금 2만포인트와 크레욜라 도우 세트를, 2등 우수 리뷰어(2명)에게는 모움 적립금 1만포인트와 도우세트, 3등 리뷰어(5명)에게는 적립금 3,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. 또한,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.
크레욜라 공식수입원 ㈜이지엠 인터내셔널(대표이사 양을기) 이보경 마케팅 담당자는 "디자인, 색상 선택, 촉감 놀이, 미술 놀이 등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가 많은 점을 고려해 리뷰 이벤트를 기획했다"라고 는 설명했다.
고객들은 다른 이가 남긴 리뷰를 참고해 구매에 도움이 되는 생생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. 해당 이벤트는 모움 홈페이지 및 모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, 모움베스트를 통해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