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뉴스렙 김영호 기자, 21.02.23]
최근에 육아용품 시장의 흐름을 보면 단순히 아이한테 순한 육아용품만 찾기보다는, 친환경적이면서도 아이들의 개성을 살려주는 디자인적인 요소가 매우 중요하게 여겨진다.
그 중에서도 미국 뉴욕 맨하탄에서 런칭한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스킵합(SKIPHOP)이 큰 인기이다.
스킵합은 부부가 공동 설립한 회사로 트렌디하고 아기자기한 육아용품을 만드는 글로벌 브랜드이며, 미국에서는 이미 유명 헐리웃 스타의 키즈들이 즐겨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어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.
한편 스킵합 공식 수입원인 ㈜이지엠 인터내셔널(대표이사 양을기)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(MOWM)에서는 2월을 맞이하여 스킵합 신학기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. 또한 3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베이비페어에도 참여, 스킵합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.
지난 2월 5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했던 ‘설 연휴 전 미리 쟁이기’ 이벤트에서는 판매했던 스킵합 전 품목이 매진되기도 하였다. 후에 추가로 진행하는 2월 핫딜 이벤트에선 유아용 가방, 식기, 장난감 등을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육아용품 트렌드에 민감한 부모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