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뉴스렙 김영호 기자, 21.02.15]
(주)이지엠 인터내셔널(대표이사 양을기)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 쇼핑몰 모움(MOWM)에서는 온택트(온라인+비대면) 시대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 ‘모움 MOWM’을 개설했다.
㈜이지엠 인터내셔널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단순히 브랜드 노출만이 아닌 유튜브라는 영상 플랫폼을 통해 기저귀, 유아용품, 육아정보 등 고객들이 필요한 컨텐츠들을 빠르고 쉽게 전달하고, 온라인상에서 보다 적극적인 소통으로 고객들과 가까이 하기 위함에 있다고 한다.
채널명인 '모움 MOWM'은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첫 걸음으로 모움(MOWM)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채널명 공모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기도 하였으며 그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상위 5명에겐 자사몰 적립금을 지급하였다.
한편 모움(MOWM)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'밤보네이처'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별 제품 소개, 육아 소통 관련 재미있는 영상 등 예비맘과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컨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.